Copyright (c) KnWorks All rights reserved.

2017. 10. 두들링

October 31, 2017

낙서가 예술이 되는 두들링

 

 

 

 

안녕하세요!

10월 문화아카데미는 낙서를 이용하여 작품을 만드는 두들링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어요.

 

 엥? 두들링은 뭔가요?

 

 

 넵^^

조금은 생소한 단어 두들링!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두들링이란 자유롭게 손이 가는 대로 끄적이며 새로운 형태의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그림인데요. 여러명이 함께 참여하는 작품이기 때문에 시각적인 소통방법을 통해 조직간 팀워크를 증진 시키거나 업무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효과가 있는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와우!

스트레스도 풀고 사원들과 친해질 기회도 얻을 수 있겠네요!
 

 

 두들링 작가님의 간단한 설명을 시작으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가는 디케이비즈니스인.
사업부별로 한 조를 이뤄 작가님이 미리 준비해주신 스케치에 좋아하는 컬러를 칠해줍니다.

 

 

 쓱쓱
물감이나 크레용 등 다양한 미술도구를 활용해 색을 칠하기도 하고 마구 끄적이다 보니 디케이비즈니스인들 각각의 개성이 가득한 작품이 완성돼가네요!

 

 

 드디어 완성!

 

 

 오우 이렇게 보니 지금까지 몰랐던 사업부 저마다의 스타일이 드러나네요!
사업부마다 비슷한 성격의 크루들이 모인 것인지 업무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것인지 궁금해지는 작품들을 잘 감상해보았습니다.

 

 

 1일 작가로 변신해서 진지하게 작품설명을 하는 크루에게는 다 같이 박수 가즈아~!

 

다채로운 컬러와 드로잉으로 완성된 작품을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두들링.
이번 문화아카데미를 통해 업무로 인해 잠시나마 지쳤던 마음을 환기하고 크루들과 친목도 다질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그럼 다음 문화아카데미 시간에 만나요!

 

 

 

Share on Facebook
Please reload